삼성, 특급 좌완 장원삼 영입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특급 좌완 장원삼(25)을 품에 안았다.
삼성은 14일 히어로즈 좌완 장원삼을 받고 장신 좌완 박성훈과 현금 30억 원을 주는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삼성은 장원삼의 영입으로 선발진 구축을 사실상 마무리한 셈.
선동렬 삼성 감독은 배영수(27), 윤성환(27)과 더불어 외국인 투수 2명을 영입해 선발 보직을 맡기고 5선발 자리를 놓고 고심한 바 있다. 특히 전병호(35)가 지도자로 변신한 뒤 좌완 선발진 부재라는 약점을 안게 되었으나 장원삼의 영입으로 한꺼번에 해소됐다.
|
용마고-경성대를 거쳐 지난 2006년 프로에 데뷔한 장원삼은 3년간 86경기에 등판, 33승 28패(방어율 3.10)로 국내 최정상급 좌완 선발로 군림했다. 올 시즌 27경기에 나서 12승 8패(방어율 2.85)를 거뒀고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 병역 문제까지 해결한 바 있다.
what@osen.co.kr
--
아니 이건 뭐..
동생한테 문자받고 급 놀라서 검색하니까 바로..
FA는 박진만만 잡고 끝낸다지만, 현금으로 이렇게 나올줄은..
30억이면 히어로즈 운영하는데 굉장한 도움이 되겠지만...........................
예전에 김성근 감독님이었나요? 히어로즈 선수들 FA풀려도 영입하지 말자고 하셨던게..
그 이유가
FA 선수들 대부분이 타 팀으로 이적해 히어로즈의 전력이 급 저하되면, 히어로즈 구단 자체에 매력이 사라져 스폰서가 안잡히게 되고 결국 히어로즈 구단이 사라지게 되기 떄문이죠.
프로야구가 7팀으로 줄어들면 결국 한국 야구판이 죽는거고요..
그런데 이런식의 트레이드라니?
진짜 히어로즈는 예전 쌍방울꼴 나는건가요?....
아무리봐도 이건 아니라고 밖에.. 진짜 이건 아닙니다.. 이래서는 안되요......
덧글
히어로즈 팬은 아니지만, 그저 뉴스 보면서 어이가 없다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