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 상관없고 좋은거 같은데
3) 전투 대기방 3D화
- 전투 대기방을 3D로 구현하여 유닛을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 전투 대기방을 자유로이 뛰어 다닐 수 있으며, 다양한 포즈도 표현 가능합니다.
이거 과연 쓸모있을까요.
오히려 대기방에서 렉걸리고, 버벅거리고 해서 게임에 더 지장을 준다면.
캡파에서 가장 안되고 있는게 최적화와 밸런스라고 생각하는데.
화려함을 위해서 무리한 시도를 하는 건 아닐지..
그렇게 생각없는 애들은 아니겠죠? =ㅅ=
근데 난 그거 해보려면........아 언제지 ㅜ
3) 전투 대기방 3D화
- 전투 대기방을 3D로 구현하여 유닛을 마음대로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 전투 대기방을 자유로이 뛰어 다닐 수 있으며, 다양한 포즈도 표현 가능합니다.
이거 과연 쓸모있을까요.
오히려 대기방에서 렉걸리고, 버벅거리고 해서 게임에 더 지장을 준다면.
캡파에서 가장 안되고 있는게 최적화와 밸런스라고 생각하는데.
화려함을 위해서 무리한 시도를 하는 건 아닐지..
그렇게 생각없는 애들은 아니겠죠? =ㅅ=
근데 난 그거 해보려면........아 언제지 ㅜ
덧글
... 그렇게까지 할 거 같진 않아요.
조금 기다려보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소맥이 노리는건 모든 게임화면에서 죠안을 볼수 있도록 하는것!
실제로 3배...까지는 아니더라도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쾌적해진 것 같은 느낌을 받는 사람도 있더군요.
저같은 경우에도 화면움직임이 더 부드러워진거 같고 첫날 15판인가 18판인가 했는데
렉이라던지 죠안이라던지 문제가 전혀 없었어요.
하지만 대기실에서 서로 아웅다웅 방제 좀 지킬려고 애쓰는 시간이 실제 게임플레이 시간보다 훨씬 길어졌고
오퍼레이터 효과 미적용 버그, 일부커스텀 스탯이 적용이 안되는듯한 버그 등..
그외에 불편해진 인터페이스, 기존 단축키 사용불가능.....
솔직히 불편함과 불만이 높아지는 패치였습니다.
특히 대기실은 기존으로 롤백하고 대기 최대 인원수만 6;6까지 가능하게 하는게 압도적으로 좋을거 같아요.
오늘 대박이 경험치50% 이벤트 한다고 해두고서는.. 1시간동안 오류로 밀루어졌습니다.
-_-;; ㅋㅋㅋ 정말 욕이 난무했음.. 챗방이나 게시판이나..
단점1 - 몸이 커서 갓보다 빨리녹는다
단점2 - 스킬 계속 유지시켜야하는데 필오면 맵필 쓰면 나의 스킬이 다사라짐 또 녹는다
단점3 - 디제하고 비슷한 칼질 늦림 1번
단점4 - 발칸은 똥파워 근데 좀만 터지면 하이퍼모드 개돌..? 어 찌묵빠 들이 멀리서 빔짤만하네 필걸어오네 에잇 필 어라 맵필이잖아 죽지않아 상쇄가되지않아 아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