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페이퍼입니다. 저작권 문제 없음 -_-)
커피하우스는 SBS에서 2010년 5월 17일에 첫 방을 시작해 2010년 7월 27일에 종영한 드라마입니다. 총 18부작으로 도중에 남아공 월드컵으로 인해 2주 결방이 된 적이 있습니다.
주연은 강지환, 박시연, 함은정, 정웅인 으로 다른 배우들의 커리어는 말할 것도 없고 은정의 첫 주연 도전이라는거에서 꽤 의미가 있지 않나 싶네요.(은정은 티아라 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지만, 사실 데뷔는 아역배우입니다.) 처음이지만 은정의 연기는 수준급으로 모두에게 호평받았습니다. 'ㅁ'
전체적인 느낌은 은정의 성장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로맨스와 사건인데, 각각 캐릭터들이 매력이 철철넘치는 '이상한' 캐릭터들이라 정말 재밌습니다. 드라마인데 왠만한 시트콤 못지않게 유머가 흘러넘치죠. 이는 작가진이 상당히 유머에 일가견이 있기때문인데요. 송재정 작가의 전 작품들은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등등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커피하우스가 큰 성공을 거두진 못했습니다. 이는 정극과 시트콤의 경계에 서있는 어중간함이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지 못하고 어떻게 보면 유치하다 는 느낌을 줬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이 드라마는 빠져들면 헤어나오지 못하게 하는 정말 달콤한 카라멜 마끼아또 같은 마력이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화창한 봄날에 가볍고 즐겁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커피하우스. 추천해요!
덧글
실생활 활용도가 정말 좋은;;
그 외에도 명대사들은 있지많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