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결합상품을 이용해야겠다고 마음먹어서
브로드밴드측에 전화. 남은 위약금을 알아봤습니다.
그렇게 엄청 큰 돈은 아니더군요.
그래서 TB온가족 무료해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회선을 깔고, 그 사은품으로 받는 현금을 이용해서 위약금을 해결해야겠다.
라고 생각했지요.
누가 생각해도 이게 맞는거죠. 위약금 없이 싼 값에 인터넷 이용 가능.
그런데 브로드밴드측에서 전화가 온겁니다.
그러더니 하는 말이
'님 그거 아셈? 만약에 온가족 할인으로 해택보다가 핸드폰 번호이동해서 결합상품 해지되면 그동안 할인받은거 다 토해내야됨. 님 그거 쓰면 핸드폰 못바꿈여 ㅇㅇ'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가입 조항보니까 그런 이야기는 전혀 없는데?
그래서 방금 SK텔레콤측에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하는 말이
'그거 결합 해지해도 해택받은거 토해내지 않음여. 그냥 해택받던것만 사라지는거고 인터넷은 해택안받은 가격으로 그냥 사용하면 됨. 그 쪽에서 잘못알려준듯?'
제가 살펴봐도 해택받은 걸 토해낸다는 조항은 전혀없고 상담사도 이렇게 말하는거보니 이쪽이 맞는거 같음.
이새끼들이 저 해지 못하게 하려고 수쓰네요.
없는 조항까지 만들어내면서 고객한테 장난치네?
한번만 더 전화해봐라. 통화내용 녹음해서 본사해다가 민원날려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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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SK는 대체 뭐하는 회사죠? 존나 왜 인터넷 회선을 두 회사한테 양분해가지고 이런 일을 만들고 난리지?
태그 : 브로드밴드
덧글
전 브로드벤드 쓰고 있다가 2G 휴대폰을 스마트폰으로 바꾸면서 가족할인 한꺼번에 했는데
원샷으로 들어갔는데;;
그럼 기존에 있던 회선을 해지해야하니까 그쪽에서 못하게 하려고 발악을 하는거죠. -_-;
간단하게 이메일로 위약금이나 관련 명세서 보내라고 하면, "아 계산이 잘못 되었었습니다" 하고 말이 바뀐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