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한화이글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오늘 한화경기 정말 최고였네요.

왜냐면 그 경기의 현장에 제가 있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개팅녀&주선자(여)&저 해서 셋이서 갔는데 신나게 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ㅋ진짜 지금 성대가 튀어나올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ㅠㅠㅋㅋ저를 제외한 같이간 두 여자사람이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 9회까지만 보고 나오자고 했는데9회에 드라마가 뙇 ㅋㅋㅋㅋㅋㅋ집에 ...

승리의 직관러!!

외야석은 처음 앉아봤는데 나름 볼만 했습니다.류뚱의 승리 축하!점수는 잘 안났지만 똑딱똑딱해준 타선도 감사!

사직구장 직관왔습니다

소개팅한 여자사람이랑 사직구장왔습니다ㄷㄷ이글스 모자 둘이 쓰고 땀 흘리는중 ㄷㄷ생각보다 한화팬 많이 보이네요ㅋㅋ

한화 선수층이 병신같긴 하지만

한대화도 잘한건 없지..병신같은 선수들 데리고 있다고 3년동안 변한거 없이 병신이면 감독과 코치는 당연히 까여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특히 수비측면에서는 진짜 답이 없다.다만 임기는 좀 채워주지. 얼마 남지도 않았는데.아무튼 한대화 감독 고생하셨음.좀 더 좋은팀 가게 되면 작전 많이 성공해보시길. 한대화 감독의 평가는 한화가 아닌 다른 팀 감독을 맡았을...

칰솩 직관 한줄후기

전 이양기의 안티가 되었습니다.시발 농기계 개새끼야

오랜만에 직ㅋ관ㅋ

류현진대 송은범 와우!

한화와 SK의 준플레이오프 1차전 잘 봤습니다.

역시 가을야구답게 손에 땀을 쥐는 경기네요.근데 왜이리 덥죠?

야 니네들 장난쳐?

아... 김강민의 센스가 좋은거라고 해야되는건가...

장성호 오늘 방송타네요.

미스&나이스랑 변두리 야구..여기서 만약에 1타점 적시타라도 나오면 진짜 멘붕올듯

오늘 선발이 유창식이라죠?

그럼 내일은 류현진이고 저와 동생은 웃고 ^^ㅋ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