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lol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lol] 아 롤 재밌다.

오늘 했던 기록.쓰레쉬했던 판은 진짜 아쉽게 졌고.. 미포했던 판은 너무 한거없이 이기고 소나했던 판은 압도적으로 바르고 이기고 룰루했던 판은 재미있게 역전승.

[lol]탑쓰레쉬 재밌당..-ㅁ-

남는 자리가 탑밖에 없어서.. 그런데 탑챔프를 할만한 애가 딱히 없어서 탑쓰레쉬를 했습니다.상대는 갱플이었고 잭스가 정글이라 천갑 5포 시작.그런데 이거 진짜 좋네요!우리 정글이 바이었는데 쓰레쉬의 갱 호응이 워낙 좋다보니까 갱플 아주 무난하게 따고 잭스까지 따버리고..2킬먹고 아주 편하게 시작했어요.집가서 무난무난하게 와드 두개사서 딱딱 박으니 탑은 ...

[롤챔]블레이즈 놈들은 조사 좀 받아야될거 같다.

얘네는 왜 항상 어떤 팀이랑 하던 전라인 CS를 다 앞서죠 -_-..? 핵쓰나!?엠비션은 ㅋㅋㅋㅋㅋㅋㅋ 퍼블따이고 갱킹당해서 0킬 2뎃으로 시작하고도 기어코 분당 10개챙기더니 결국..플레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압도적이었고..잭선장은 라인전 잘 챙겨가면서 중후반되니 누누와 나미라는 두명의 서-_-폿을 데리고 다니며 다이애나 케넨...

[lol]서폿할때 가장 듣기좋은말

서폿 캐리네.서폿덕분에 이겼네.하..하악..너무 좋아요..ㅜㅜ

[lol]연패 끊었습니다 ㅠㅠ

9연패하고 ..마침내 끊었네요 ㅠㅠ아트록스 자르반(저) 스웨인 케이틀린 블랭vs잭스 헤카림 오리아나 베인 모르가나 였는데.. 초반에 인베가자길래 갔다가 2명씩 교환..근데 퍼블은 우리가 못먹었고..ㅜㅜ정글루트는 꼬이고 ㅜㅜ'아 망했다.. 10연패인가..' 했는데..탑라이너한테 킬을 먹여주고, 미드 오리아나 점멸빼고 디나이 시키고 봇에서 베인 스펠빼고.....

[lol] 와! 참 즐거운 하루네요!

1.럭포터우리 팀이 퍼블도 먹고 분위기도 훈훈했고 게다가 봇에서 4렙때 아군 원딜에게 킬도 먹여줬구요.그런데..... 킬 먹자마자 얼마 안되서 갑자기 원딜이 게임 종료를 해버리네요..어쩔수없이 딜템 꾸역꾸역가면서 버텨보자 했는데.. 인원수차이로..패배..ㅠㅠ2.룰루퍼블은 우리편 탑라이너가 먹고, 봇은 서로 견제만 하며 무난히 cs를 챙겨먹던 상황.와딩을...

[lol] 아트록스 스킨을 보면.. 이게 생각나요..

이걸 보면..차원 분광기가 생각나요..처음봤을때부터 그런 생각 들었는데...근데 아무도 공감을 안해.. OTL

[lol]누가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사건의 발판이 된 건 이 판.약 40~50분 정도 했던 판인데..게임에서 진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상대 정글러가 피들스틱이었고..게다가 갱승당한 우리 아군 리신이 선템으로 굶주린 히드라를 갔고, 룬방이 나오지 않아 중반에 한타가 말렸어요.....그 리신은 끝까지 룬방을 가지 않았고 제가 어쩔수없이 와드랑 오라클 살 돈을 쪼개서 룬방을 갔지만 이미 게...

[lol] 전 뭔가..

기복이 너무 심해요..라인전 잘풀리면 게임이 술술 풀리는데 라인전 망하면 ㅠㅠ둘 다 교차픽했는데진판은 1픽놈이 졸라 패기쩔기 베-_-인 선픽하니까 바로 상대편 바루스..블라디 이블린 카타리나 베인 룰루 vs 말파 리신 다이애나 바루스 소나아군 정블린이 탑 2:2싸움에서 적 리신을 잡고 바로 적 말파한테 죽으면서 쌍버프를 헌납해 ...

[lol]자이라..

짱짱걸 ㅠㅠㅠ제이스 판테온 신드라 바루스 자이라 조합으로적 완전 박-살-한타 두번 이기니까 서렌나오네요. 으아 자이라 왜이리 재밌지 ㅠㅠ
1 2 3 4 5 6 7 8 9